2. 스프링 루 시작하기 : 튜토리얼
2.1. 뭘 배울수있나?
2.2. 또다른 튜토리얼: 웨딩 초대장 어플리케이션
2.3. 튜토리얼 어플리케이션 상세설명
2.4. 1단계: 일반적인 프로젝 시작하기
2.5. 2단계: 엔티티와 필드 생성하기
2.6. 3단계: 통합테스트
2.7. 4단계: IDE 사용하기
2.8. 5단계: 웹티어 만들기
2.9. 6단계: 웹서버 로딩하기
2.10. 어플리케이션에 보안적용하기
2.11. 웹UI의 Look & Feel 커스터마이징하기
2.12. 셀레니움 테스트
2.13. 백업과 디플로이하기
2.14. 이제 뭐하지
2.3. 튜토리얼 어플리케이션 상세설명
2.1. 뭘 배울수있나?
2.2. 또다른 튜토리얼: 웨딩 초대장 어플리케이션
2.3. 튜토리얼 어플리케이션 상세설명
2.4. 1단계: 일반적인 프로젝 시작하기
2.5. 2단계: 엔티티와 필드 생성하기
2.6. 3단계: 통합테스트
2.7. 4단계: IDE 사용하기
2.8. 5단계: 웹티어 만들기
2.9. 6단계: 웹서버 로딩하기
2.10. 어플리케이션에 보안적용하기
2.11. 웹UI의 Look & Feel 커스터마이징하기
2.12. 셀레니움 테스트
2.13. 백업과 디플로이하기
2.14. 이제 뭐하지
2.3. 튜토리얼 어플리케이션 상세설명
스프링 루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걸 보여주려고 우리는 피자가게를 위한 웹사이트를 만들어거야. 루 피자가게 어플리케이션의 요구사항은 루 피자가게의 점원에 의해 새 피자 종류를 입력해야하는거야. 피자는 하나의 기본판(base)과 하나이상의 토핑(topping)으로 만들어지지. 더 나아가 가게 주인은 고객이 주문할수있는 온라인 주문하는 기능을 원하고있어.
피자가게 주인과 짧은 토론후, 우리는 초기 도메인 모델을 위한 클래스 다이어그램을 만들었어:
![](http://static.springsource.org/spring-roo/reference/html/images/pizza.png)
클래스 다이어그램은 피자가게가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간단한 모델로 표현했지만, 피자가게 주인에게 어플리케이션의 초기 프로토타입을 보여주기위한 아주 좋은 출발점이 되지. 후에 튜토리얼은 스프링 루의 고급기능을 보여주기 위해 이 도메인 모델을 확장할거야